함안경찰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교육
함안경찰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교육
  • 여선동
  • 승인 2012.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경찰서(서장 권창만)는 지난달 30일 오전10시 4층 강당에서 서장을 비롯한 과장 등 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경남은행 CS 컨설턴트 조수민 강사를 초빙, CS(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고객만족 마인드 형성 및 고객 친절응대 요령, 마음을 여는 서비스 화법과 표정연출에 대하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