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예총 하동군지회장 이태규씨 취임
(사)한국예총 하동군지회장 이태규씨 취임
  • 여명식
  • 승인 2012.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대 (사)한국예총 하동지회 이태규(59) 신임 회장이 지난 6일 하동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조유행 군수, 여상규 국회의원, 황영상 군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하철경 (사)한국예술단체총연합회 이사장, 공병철 (사)한국예총 경남연합회장, 이용형 사무처장, 문화.예술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태규 신임 회장은 “그동안 하동지회는 훌륭한 회원들의 열정과 사랑으로 상당한 발전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하지만 이제는 한 걸음 더 발전하는 행동으로 실천하고 하동예술의 정체성을 이어갈 새로운 지회 운영의 패러다임을 구축할 때”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각자의 예술활동의 가치를 느끼게 하고 우리의 예술활동이 풍요로운 삶의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게 하는 일”이라며 “예술의 가치가 당당히 자리잡고 예술이 지역사회를 선도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중심 역활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규 신입 회장은 현재 (주)하동신문 대표이사와 하동중앙중학교 총동창회장, 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 하동지부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 2월 24일 예총 하동군지회장 선거에서 당선됐다.

한편 이날 취임식엔 예총 하동군지회 산하 (사)한국사진협회(정순일), (사)한국연예인협회(정기영), (사)한국미술협회(박병화), (사)한국문인협회(최영욱), (사)한국국악협회(김정태)의 지부장과 회원들이 참석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