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밀양지사는 16일 고객만족 역량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CS교육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교보생명간의 협약체결 된 고객만족 실천 및 서비스 마인드제고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서비스 마인드 고취, 비즈니스 매너, 전화 친절응대 요령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철우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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