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팀을 군산시로 급파, 21일과 22일 양일간 대형마트 및 공영주차장에서 침수차량 상태점검 및 상담을 비롯해 소모품 무상교환, 차량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재산 피해를 입은 군산지역 고객들의 상심을 덜고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비스팀을 구성했다”며, “집중호우로 인한 재난 상황에서 즉각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을 통해 고객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오는 9월까지 수해 피해로 인해 전국 한국지엠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30%를 할인해주는 ‘수리비 특별 할인 서비스’(단, 자차 보험 가입시 보험 처리)를 실시하고 있다. 수해지역 특별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는 한국지엠 고객센터(☎ 080-3000-5000)로 하면된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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