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서부지부(지부장 최규흥)는 17일 친절하고 청렴한 고객서비스로 쌓은 CS2마일리지를 사회복지공동모금을 통해 진주평거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행사에는 마일리지 보유 직원 584명의 95.6%에 달하는 558명이 참여해 330만원을 모았다. 이 금액은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 여행을 떠나다’ 프로그램에 지원될 예정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의 CS2마일리지 기부는 지난 6월 진주 가좌사회복지관 평생교육프로그램인 ‘청춘시대’에 지원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이다.
최규흥 중진공 경남서부지부장은 “연말연시 중진공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 며 “내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본사이전 예정지인 진주시민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진공의 ‘CS2마일리지’는 고객으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현장 CS 및 청렴 활동을 한 직원에게 부여되는 마일리지이다. 일정기간 적립한 후 직원 개인에게 캐시백 해줌으로써 직원들의 대고객 서비스에 대한 동기부여를 해주기 위한 것이다. CS2란 ‘고객만족’의 CS와 ‘청렴한 중진공(Clean SBC)’의 CS를 제곱한 것으로 ’친절하고 청렴한 중진공‘을 말한다.
이번 행사에는 마일리지 보유 직원 584명의 95.6%에 달하는 558명이 참여해 330만원을 모았다. 이 금액은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 여행을 떠나다’ 프로그램에 지원될 예정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의 CS2마일리지 기부는 지난 6월 진주 가좌사회복지관 평생교육프로그램인 ‘청춘시대’에 지원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이다.
최규흥 중진공 경남서부지부장은 “연말연시 중진공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 며 “내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본사이전 예정지인 진주시민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진공의 ‘CS2마일리지’는 고객으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현장 CS 및 청렴 활동을 한 직원에게 부여되는 마일리지이다. 일정기간 적립한 후 직원 개인에게 캐시백 해줌으로써 직원들의 대고객 서비스에 대한 동기부여를 해주기 위한 것이다. CS2란 ‘고객만족’의 CS와 ‘청렴한 중진공(Clean SBC)’의 CS를 제곱한 것으로 ’친절하고 청렴한 중진공‘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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