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 ‘뮌헨 ISPO 어워드’에서 자사 재킷이 ‘올해의 아시아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뮌헨 ISPO 어워드는 매년 스키와 아웃도어 등의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 신설된 아시아 제품 부문 수상자로 블랙야크의 ‘B1XG1’ 재킷을 뽑았다.
이 재킷은 고어텍스 소재이며 방수·투습 기능과 디자인 우수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블랙야크는 전했다.
해당 제품은 셰르파 등 등반 전문가들이 주로 구매하며 88만원에 시판되고 있다.
이동호 블랙야크 글로벌사업본부 부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뮌헨 ISPO 어워드는 매년 스키와 아웃도어 등의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 신설된 아시아 제품 부문 수상자로 블랙야크의 ‘B1XG1’ 재킷을 뽑았다.
이 재킷은 고어텍스 소재이며 방수·투습 기능과 디자인 우수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블랙야크는 전했다.
이동호 블랙야크 글로벌사업본부 부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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