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자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신설하고 지난 5일 오후 1차 회의를 가졌다. 김영희 본부장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조직과 체계를 확립함은 물론 내부통제시스템 또한 지속적으로 정비해 나갈 것이다”며 “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금융소비자 보호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의 척도인 민원 감축을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민원 도움방’을 설치하고 민원발생이 예상되는 내용을 등재해 조기에 민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운영해 오고 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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