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레저/여행
코레일 ‘5월 여행주간’ 알뜰 상품 선봬
김응삼  |  keungsam@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4.20  20:43:5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올 봄 여행주간(5월1∼14일), 단기 방학, 어린이날 등이 겹치는 이달 말부터 다음달 15일까지 KTX와 관광열차 등 임시열차 운행이 늘고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알뜰 상품을 선보인다.

코레일은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주말 및 연휴기간 중 세 차례에 걸쳐 KTX를 포함한 ITX-새마을·누리로와 관광열차 등 임시열차를 모두 214회 추가로 운행한다고 밝혔다.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KTX 34회, 관광열차 8회를 증편 운행하고 내달 4∼8일에는 KTX 82회, 일반열차 28회, 관광열차 20회를 늘려 어린이날 연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석가탄신일과 스승의 날이 포함된 5월 13∼15일에도 KTX 34회, 관광열차 8회 증편 운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광열차와 패키지 상품 할인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열차를 이용하는 가족의 나이를 합해 100세 이상일 때 5대 관광벨트 열차 승차권을 주중 최대 25% 할인(경의선 DMZ-트레인은 1만원)하는 ‘이제는 100세 시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대상 열차는 중부내륙열차(O-트레인), 남도해양열차(S-트레인), 평화열차(DMZ-트레인), 정선아리랑열차(A-트레인), 서해금빛열차(G-트레인)이며,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여행을 즐겨 찾는 고객을 위해 ‘10대 여행 상품 기획전’이 마련된다.

기존 패키지를 주중 최대 25%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나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여행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에 가족과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도록 열차 운행 횟수를 늘리고 다양한 알뜰 상품도 마련했다”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삼기자

 

김응삼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