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레저/여행
창녕 부곡하와이,패밀리 야외워터파크 오픈
정규균  |  kyu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7.05  21:28:2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창녕군 부곡하와이는 오는 9일 야외 규격풀, 야외 유수풀, 워터 슬라이드 등을 부분 오픈하고 16일 ‘패밀리 야외워터파크’를 그랜드오픈 할 예정이다.

부곡하와이는 워터파크 최저가격으로 최고의 여름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야외워터파크 오픈 준비로 분주하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울어진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야외 파도 풀’은 폭 90여m, 길이 60여m 풀에서 시간당 두 차례 1m 높이의 파도가 몰려나온다. 파도가 타 워터파크에 비해 안정적이라 어린이 어른 남녀 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려 300m 길이의 야외 유수 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 풀, 어린이 풀, 유아 풀, 키즈 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름 워터파크 하면 빠질 수 없는 각종 슬라이드 기종도 마련돼 있다. 특히 ‘S라인 직선 슬라이드’와 ‘워터 바디슬라이드’의 인기가 높다. ‘S라인 직선 슬라이드’는 지상 15 m에서 빠르게 내려와 마치 공중에서 자유낙하 하는듯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어 ‘워터 바디슬라이드’와 함께 젊은 고객층뿐만 아니라 30~40대 중년층에게도 인기가 높다. 또한 지상 50m ‘하이 슬라이드’는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 의 개장으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부곡하와이 전역에 각종 트릭아트와 벽화로 재밌고 이색적인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특히 부곡은 온천으로 유명하다. 부곡하와이는 전국 제일의 78℃ 온천수를 사용하여 실내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천수와 자연경관이 어울어진 ‘스파니아’는 한여름에 여유로운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정규균기자



 
야외워터파크3
야외 풀장
스파니아1
야외워트파크
정규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