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함께 아트캠핑 떠나요”
“온 가족 함께 아트캠핑 떠나요”
  • 김귀현
  • 승인 2016.07.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캠핑 프로그램
내달 산청·함양서 각 2박 3일 운영
산청과 함양에서 문화예술 체험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올 여름방학 기간 내 가족이 함께 문화예술적 감성을 발견할 수 있는 ‘꿈다락 아트캠핑’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복합적이면서도 흥미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력과 개성을 개발하는 한편 긍정적인 정서 형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프로그램 공모를 통해 2개 단체의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해 이번 꿈다락 아트캠핑에 도입한다. 선정 프로그램은 △한국문화예술 통 ‘한 여름밤의 Art Party!’ △진한컴퍼니 ‘FNS Log out & Log in’이다. 2개 프로그램은 함양 물나드리 두레원, 산청 한국선비문화연구원에서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이번 꿈다락 아트캠핑은 경남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문화예술교육 매개자들이 직접 참여해 다채롭게 구성했다. 기능 위주의 문화예술프로그램이 아닌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프로그램을 선택해 운영 기관인 한국문화예술 통, 진한컴퍼니에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 마감이다.

관련 문의는 한국문화예술 통 전화(322-1055) 또는 이메일(smsmk@hanmail.net), 진한컴퍼니 전화(070-8242-3650)나 이메일(jinhan.co@daum.net)으로 하면 된다.

김귀현기자 k2@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