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피플
함안군보건소 박윤정 씨, 민원처리 최우수 공무원 선정
여선동  |  sundong@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2.27  17:05:4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박윤정



함안군은 ‘2016년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결과 보건소에 근무하는 박윤정(간호8급) 씨를 민원처리기간 단축 최우수 공무원으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군은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본청을 비롯해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에서 민원처리기간 3일 이상 30일 이하의 유기한 민원(법정기간), 고충민원(진정·건의·질의)을 처리한 직원 중 단축일수 가장 많은 세 사람을 선정·표창했다.

이 결과 최우수에는 민원 296건, 3630일(마일리지 3630점)을 단축한 박 씨가 선정됐으며, 우수에는 민원 79건 822일(마일리지 3622점)을 단축한 종합민원봉사과 이미선(여·행정8급) 씨, 장려에는 119건 897일(마일리지 2773점)을 단축한 기업지원과 이태호(남·행정8급) 씨가 선정됐다.

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



 
여선동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