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레저/여행
포켓몬 잡GO 별천지 하동 여행하GO!13∼28일 ‘포켓몬GO 하동GO 이벤트’ 미션수행 유저에 문화상품권 증정
최두열  |  hadong8050@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2.14  18:52:4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호리병 속의 별천지’ 알프스 하동의 관광명소를 여행하면서 희귀 포켓몬 잡고 문화상품권도 받아 가세요.

하동군이 최근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세계 모바일 게임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포켓몬GO’ 증강현실 게임을 통한 하동관광 홍보에 나섰다.

군은 13∼28일 관내 주요 관광지를 찾아 포켓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여행도 할 수 있는 ‘포켓몬 GO! 하동 GO!’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지금까지 하동에서 확인된 포켓스톱은 모두 64곳으로, 대하소설 <토지>의 무대 악양면 평사리공원에 집중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영호남 화합의 상징 화개장터, 북천면 이병주문학관 등 하동지역 곳곳에 많은 포켓스톱이 존재하고 있으며, 체육관도 하동읍 4곳과 화개장터·북천면 각 1곳이 위치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이번 포켓몬고 이벤트에서는 하동의 관광명소를 여행하면서 하동군블로그에 게시된 희귀 포켓몬을 잡으면 문화상품권도 제공해 1석 3조의 즐거움이 기대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토·일요일 오후 4시 관내 체육관을 점령하고 인증 샷을 올리는 유저에게는 추가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그러나 게임을 하면서 바다·강 등에 출현하는 희귀 몬스터를 잡기 위해 위험지역으로 들어가거나 운전 중에는 게임을 삼가야 하며, 도보로 이동할 때 전방주시 태만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포켓몬고 이벤트 진행방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 hadongblog)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포켓스톱이 주요 관광명소에 많이 확인되는 만큼 관광지 여행하면서 게임도 즐기고 문화상품권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두열기자
 

최두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