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피플
이창희 진주시장 신년사"현안사업 구체화, 새롭게 성장하는 진주시로"
경남일보  |  gnnews@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01  22:27:1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존경하는 36만 진주시민 여러분, 풍요와 희망의 무술년 새해입니다.

새해에는 뜻 하신 바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진주시는 질적, 양적으로 엄청나게 발전을 했습니다. 서부경남 유일의 항공산업 국가산업단지 유치에서부터 뿌리산업단지 조성, 복지의 롤 모델인 4대 복지 시행, 축제의 자립화와 글로벌화, 농업의 산업화와 과학화, 혁신도시 시즌2를 이끌어 내기까지 시정 곳곳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시민들의 협조와 성원에서부터 봉사와 희생에 이르기까지 많은 헌신과 사랑이 있었습니다. 위대한 우리 시민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술년 새해는 진주미래 100년에 있어서 그 어느 해보다 중요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혁신도시 시즌2가 시작되며, 진주의 미래 먹거리인 우주항공과 뿌리산업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하나하나 구체화되면서 시민 여러분의 긍지와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상평산업단지 재생사업과 지식산업센터 건립, 중앙시장 청년몰 2차 조성사업과 원도심 활성화는 또 다른 성장기반으로 진주의 새로운 성장엔진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우리시가 인구 50만의 자족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금까지 뜨거운 성원을 보내 주셨듯 새해에도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창희 시장
 
경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