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종합
경남FC 사무국장 및 인턴 사원 모집
최창민  |  cchangm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7  01:41:4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경남FC가 K리그1(클래식)체제에 맞춰 사무국장과 인턴 사원을 채용한다.

경남은 올 시즌 K리그1에 진출한 만큼 사무국 체제 강화를 위해 사무국장 모집 및 인턴 사원을 19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사무국장은 공고일 현재 만 60세 이하, 스포츠 경영분야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로서 해당분야 10년 이상 업무 유경험자 또는 스포츠 구단 운영 및 스포츠 마케팅 분야 10년 이상 업무 유경험자여야한다.

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20년 이상 근무한자로서 조직관리 능력이 우수한 사람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 사원은 경영지원 1명, 홍보마케팅 1명을 모집하며, 모집 분야의 경험을 갖추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를 선발한다. 학력 및 나이는 무관하고, 경영지원은 회계 관련 자격증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홍보마케팅은 스포츠 마케팅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유경험자, 우대하고 두 분야 모두 사무보조 및 서무업무 유경험자에 대해서는 우대한다.

각 분야의 지원자는 구단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공지 상의 공고를 참조하고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구단이 요구하는 제출서류를 갖춰 E-Mail(gnfc_offici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사무국장 모집 분야에 한하여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가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공고기간을 거쳐 19일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이며 면접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 합격자는 3월 2일부터 출근해 업무를 시작 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구단홈페이지(http://www.gyeonangmfc.com) 또는 구단 사무국 055-2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창민기자 cchangmin@gnnews.co.kr

 

최창민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