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종합
BNK경남은행, 시민걷기행사 개최17일 울산 태화강 일원
황용인  |  yong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08  02:48:2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BNK경남은행은 오는 17일 UBC울산방송과 공동으로 ‘2018 태화강 십리대밭 시민걷기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십리대밭교 야외무대ㆍ십리대밭교ㆍ태화강대공원 등 5km 코스를 되돌아오는 2018 태화강 십리대밭 시민걷기행사는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UBC울산방송 홈페이지(www.ubc.co.kr)를 통해 온라인 사전 접수한 2600명 외에 당일 참가 신청하는 지역민은 오전 9시부터 선착순 현장 접수 하면 된다.

참가권 소지자에게는 고급 보온물병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양문형냉장고ㆍ55인치TVㆍ드럼세탁기ㆍ압력밥솥ㆍ청소기ㆍ믹서기 등 70여점의 푸짐한 경품도 준다.

이밖에 십리대밭교 야외무대와 이벤트 부스에서는 풍물예술단 버슴새ㆍ메리트 댄스팀 등 식전공연과 사랑의 우체통ㆍ풍선포토존ㆍ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울산영업본부 최홍영 상무는 “매년 봄을 알리는 시민 체육 행사로 올해 10회째를 맞은 2018 태화강 십리대밭 시민걷기행사는 도심 속 힐링 산책 코스로 짜여있다”며 “가족ㆍ연인ㆍ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지역의 명소 십리대밭을 걸으며 주말의 여유를 즐기고 봄의 정취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 태화강 십리대밭 시민걷기 행사
자료사진-BNK경남은행은 오는 17일 울산 십대밭교 야외무대 등지에서 시민걷기행사를 갖는다.
황용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