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남동발전, ‘페어플레이어클럽’ 반부패 서약
박성민  |  smworld17@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07  19:54:5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이 페어플레이어클럽 반부패 서약을 통해 준법·윤리경영 실천의지를 천명했다.

남동발전은 7일 그랜드하얏트 서울호텔에서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가 주최하고, 글로벌경쟁력강화포럼이 주관하는 페어플레이어클럽 반부패 서약 선포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페어플레이어클럽은 반부패 증진을 위한 준법윤리경영 민관협력포럼으로 국내 모든 기업들이 준법·윤리경영을 통해 시장경쟁에서 페어플레이 정신을 실행함으로써 대한민국 기업환경을 더욱 투명하고 공정하게 만들기 위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이다. 남동발전은 지난 2016년 첫 시행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참여했다. 이날은 각 기업대표들이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다지고, 지난 3년 간 페어플레이어 클럽 활동성과를 보고했고,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여해 반부패 글로벌 동향과 반부패 리스크 관리방안 등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은 “지난 3년간 반부패 서약 선포식에 참여한 기관으로서 정부의 부정부패 척결 노력에 부응하고 준법·윤리경영 분야 교류 확대를 위해서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성민기자

 
남동발전 페어플레이어클럽 반부패 서약식
남동발전은 7일 그랜드하얏트 서울호텔에서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가 주최하고, 글로벌경쟁력강화포럼이 주관하는 페어플레이어클럽 반부패 서약 선포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사진=한국남동발전
박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