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종합
거창군, 사립 작은도서관 도서구입비 지원
이용구  |  yglee@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07  15:05:3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거창군은 작은도서관의 군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사립작은도서관에 도서구입비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운영비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립작은도서관의 운영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전년도 운영실적에 따라 10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된다.

신청기간은 3월 12일부터 19일까지이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 2층 행정실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거창군 홈페이지(http://www.geochang.go.kr/) 또는 거창군립한마음서관(http://library.geoch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055-940-8472)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창군은 도서구입비 지원 사업 외에도 전문사서가 작은도서관을 순회하며 도서관리 등 노하우를 전수하고, 독서프로그램에 강사를 파견하는 등 사립작은도서관 운영 내실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작은도서관 도서구입비 지원사업과 더불어 다양한 작은도서관 운영 지원 사업을 통해 사립작은도서관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주민들의 만족도와 이용률을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용구기자





 

이용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