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종합
콜핑,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후원 협약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09  00:37:2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달곤)는 8일 양산시에 위치한 ㈜콜핑 회의실에서 ㈜콜핑(회장 박만영)과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의 의류분야 공식후원업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콜핑에서 박만영 회장, 김욱기 사장, 박도원 전무가, 세계사격선수권 대회조직위에서는 이달곤 위원장, 이양재 대외협력관, 장재혁 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콜핑은 이번 후원 참여를 통해 경기진행요원, 자원봉사자 등 대회 운영요원 1700여 명에게 티셔츠, 조끼, 바지, 모자, 스포츠 타올, 크로스백, 물병 등 대회 운영에 필요한 의류 및 용품 일체를 제공하게 된다.

대회조직위는 콜핑에 2018년 말까지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의류분야 공식 공급업체’라는 공식 후원명칭을 포함해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의 엠블렘, 마스코트, 슬로건 등을 ㈜콜핑의 홍보, 광고, 프로모션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콜핑은 1983년 순수 국내브랜드로 탄생한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콜핑’을 통해 해외 유명브랜드와 당당히 어깨를 겨루는 국내 일류 스포츠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2014년 골프브랜드 ‘BTR’을 새롭게 출시해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울러 빙상팀, 씨름단 창단 및 스포츠 클라이밍 후원 등을 통해 체육 비인기종목의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콜핑 박만영 회장은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통해 아웃도어 국내브랜드 콜핑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대회 성공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돕겠다”고 말했다. 대회조직위 이달곤 위원장은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핑의 후원 참여로 대회 운영요원이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의류를 제공받게 되어 대회를 준비하는데 큰 보탬이 된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축구의 월드컵, 육상, 수영 등과 함께 단일 종목 5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인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는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1978년 서울에서 개최된 이후 두 번째로, 올해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120여 개국 4500여 명이 참가해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열리게 된다.

이은수기자

 

㈜콜핑‘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후원 협약’체결 (2)
8일 양산시에 위치한 ㈜콜핑 회의실에서 콜핑(회장 박만영)과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의 의류분야 공식후원업체 협약식이 열렸다.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