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서경방송 상호 업무협약
본보-서경방송 상호 업무협약
  • 김영훈
  • 승인 2018.03.1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콘텐츠·취재정보 등 교류
경남일보와 서경방송은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뉴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13일 오전 서경방송 8층 회의실에서 상호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본보 고영진 대표이사 회장과 윤철지 서경방송 회장을 비롯해 양사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유기적이고 실질적인 업무협조체계 구축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뉴스 콘텐츠 및 취재정보 교류 △뉴스 등의 콘텐츠 공동 제작 △인적자원 교류 및 전문분야 교육지원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윤철지 서경방송 회장은 “진주혁신도시가 활성화하고 있고 진주·사천 항공산업단지가 확정되는 등 서부경남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며 “경남일보와 서경방송이 힘을 합쳐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고영진 본보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윈-윈할 수 있는 체계가 구축됨과 동시에 궁극적으로는 진주시민과 도민들이 큰 수혜자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 도민들을 위해 양질의 뉴스와 콘텐츠를 제공해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면 상상 이상의 성과가 나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13일 본보 고영진 대표이사 회장(왼쪽)과 윤철지 서경방송 회장이 상호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