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고객 신뢰 회복 총력
쉐보레, 고객 신뢰 회복 총력
  • 황용인
  • 승인 2018.05.0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간 첨예한 갈등을 빚어오던 한국GM이 신규 자금 투자 등으로 정상화를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신뢰 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나섰다.

쉐보레(Chevrolet)는 이번 한 달 동안 시장 점유율 반등을 위해 이례적인 보증기간 프로모션 등을 갖는다고 2일 밝혔다.

이번달 중 말리부와 트랙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 보증 기간에 4년(8만km)를 추가 적용해 7년 또는 14만 km까지 확대된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ambassador-index.gm) 를 통해 접수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은 총 200명의 고객을 선정해 8월까지 2달 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제품 시승 경험을 제공한다.

총 2개월의 무료 시승 혜택이 제공되는 100명의 당첨 고객에게는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볼트EV, 카마로가 시승차로 제공되며 본인 소유의 쉐보레 차량으로 참가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쉐보레는 특히 이달 중으로 스파크 구입고객에 100만원, 말리부 및 트랙스 구입 고객에 150만원,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는 최대 400만원의 현금 할인과 동시에 4.5% 할부 프로그램까지 이용 가능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임팔라 최대 9%, 캡티바 400만원, 올란도 300만원의 파격적인 현금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마스와 라보 또한 기존 고객 재구매 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부사장은 “회사 안팎의 지원을 바탕으로 경영 정상화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내수 영업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완전한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차종별로 지난달보다 강화된 프로모션을 펼치고 브랜드 충성 고객을 형성해 실적 반등의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쉐보레는 이번달 중으로 스파크 구입 고객에데 100만원, 말리부트랙스 구입 고객에게 150만 원 등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제공=쉐보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