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영화/연예
창원대서 JTBC ‘김제동의 톡투유’ 진행'행복한가요 그대' 창원대편 6월9일 녹화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0  23:57:0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는 JTBC 방송사의 교양 토크콘서트 프로그램인 ‘김제동의 톡투유 시즌2-행복한가요 그대’의 ‘국립창원대학교 편’ 방송녹화 행사를 오는 6월 9일 대학본부 1층 대강당에서 지역시민과 학생 등 7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창원대와 JTBC가 함께 하는 이번 방송은 JTBC 김제동의 톡투유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방청 참여신청을 통해 방송녹화가 이뤄진다. 방송녹화는 내달 9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창원대 본관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본방송은 7월 3일 오후 9시30분 JTBC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톡투유’는 MC 김제동과 소녀시대 유리, 한양대 정재찬 교수,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제이레빗, 폴킴 등 7명의 맴버가 방청객과 주제를 정해 진솔한 이야기를 통한 고민을 나누며 소통하는 JTBC의 힐링 프로그램이다.

내년에 개교 50주년을 맞는 창원대는 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로서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행사 기획의 일환으로 JTBC ‘톡투유’를 유치해 진행하게 됐다. 톡투유 시즌2는 창원대를 비롯해 부산대, 전북대, 경인교대, 카이스트 등 국내 주요 대학에서 녹화돼 방송된다.

창원대 대학발전협력원 안병규 원장은 “JTBC 톡투유2 방송녹화 행사 참여를 통해 청춘들에게는 고민과 스트레스 해소의 창구를, 또한 살아가면서 다양한 삶의 고민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에게는 공감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창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JTBC 김제동 톡투유-창원대 편
JTBC ‘김제동의 톡투유-창원대 편’ 포스터.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