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레저/여행
알프스 하동으로 익사이팅 여행 떠나요亞 최장 짚와이어·섬진강 레프팅 등 운영
최두열  |  hadong8050@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28  03:00:1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지리산과 섬진강의 아름다운 절경 속에서 짜릿한 스릴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알프스 하동으로 익사이팅 여행 떠나요.

25일 하동군에 따르면 (주)감성공간그룹 이츠스토리는 하동의 자연환경과 레저 프로그램을 접목한 ‘하동 어슬렁 익사익팅 여행’을 기획해 이달부터 본격 운영한다.

하동 어슬렁 익사익팅 여행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며,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레저와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여행 상품이다.

레저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지리산을 배경으로 섬진강 줄기를 따라 즐기는 섬진강 래프팅, 경전선 폐선구간인 옛 북천역∼양보역 5.3㎞의 레일바이크, 구재봉 자연휴양림의 에코 힐링 어드벤처, 금오산에 위치한 빅스윙과 아시아 최장 3.186㎞의 짚와이어가 있다.

또한 여행 상품은 커플팩과 패밀리팩, 단체패키지 등으로 나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해서 할인받을 수 있도록 판매 중이다.

상품은 네이버 스토어팜 ‘스토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토리몰은 국내 최초 지자체 스토리텔링 여행 상품 전문몰로, 지자체와 함께 공동 기획한 지역의 스토리텔링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본래의 가격에서 최소 25%, 많게는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번 체험은 평소 익사이팅 활동을 즐기는 많은 이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번 어슬렁 익사이팅 여행은 기존의 문화·관광 상품과는 달리 개인이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관광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단체 고객을 니즈로 삼는 일반적인 관광 상품과는 달리 단일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 개발로 그 특별함을 더했다.


최두열기자

짚와이어
하동을 찾은 관광객들이 금오산에 위치한 아시아 최장 3.186㎞ 짚와이어를 타고 있다./사진제공=하동군





 

최두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