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종합
사천노을마라톤대회 내달 25일 개최참가신청은 오는 31일까지
김영훈  |  hoo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26  22:32:2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국내 유일 노을을 바라보며 달릴 수 있는 ‘제13회 사천노을마라톤대회’가 오는 8월 25일 사천 초전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경남일보가 주최·주관하고 경남도와 사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밤바다에 드리운 황금빛 노을을 바라보며 달릴 수 있어 마라톤 동호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열린 이 대회는 올해에는 초전공원으로 자리를 옮겨 새로운 마라톤 코스를 구성했다.

특히 실안해안도로를 거쳐 사천대교를 통과하는 구간은 노을에 스며든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달림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는 오후 5시 풀코스 출발에 이어 10분 간격으로 하프와 10㎞, 5㎞로 순으로 힘찬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또한 참가자는 물론 가족 등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계획하고 있어 건전한 스포츠 문화 정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지역 특산품과 사천바다케이블카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www.sunset.or.kr) 또는 경남일보(055-751-1085)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12회 사천노을
‘제13회 사천노을마라톤대회’가 오는 8월 25일 사천 초전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 대회 모습. 경남일보DB
김영훈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