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레저/여행
켄싱턴리조트 하동 '나도 과학자' 패키지숙박객에 하동군지리산생태과학관 입장권·음료 제공
최두열  |  hadong8050@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2  23:04:5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청정 지리산 기슭의 최고급 리조트에 머물면서 지리산생태과학관을 둘러보는 패키지 상품이 개발돼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하동군지리산생태과학관은 화개면 쌍계사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하동점과 연계해 ‘나도 과학자 패키지’ 상품을 개발·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나도 과학자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하동점에서 1박을 하면 지리산생태과학관 입장권 3매와 조식 2인분, 음료 3잔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패키지 상품은 캔싱턴리조트 홈페이지(http://www.kensingtonresort.co.kr/) 지리산하동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거나 현장에서 살 수 있다.

지리산생태과학관은 이번 패키지 상품 개발로 과학관 전문 이미지 제고는 물론 단체관람객 증대와 대외적인 과학관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리산생태과학관은 지리산·섬진강에 자생하는 동·식물 전시를 비롯해 섬진강 별자리·지리산 반딧불이 등 생태탐사 프로그램, 3D 입체영상물 상영, VR 체험, 살아있는 곤충 전시 등 다양한 전시·체험·탐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매년 4∼5만명의 관람객이 찾고 있다.


최두열기자

나도 과학자 패키지1
하동군지리산생태과학관/하동군/

 
나도 과학자 패키지2
어린 아이들이 지리산생태과학관에서 체험활동을 하고 있다./하동군/



 
최두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