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의기', 산홍을 찾습니다
뮤지컬 '의기', 산홍을 찾습니다
  • 김귀현
  • 승인 2018.08.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기생 독립운동사 소재 작품 배우 오디션
기녀들의 독립운동사를 음악에 실은 뮤지컬 ‘의기’의 배우 오디션이 진행된다.

경남도문화예술회관은 경남지역 공연예술창작 활성화 목적으로 뮤지컬 ‘의기’를 기획했다. 뮤지컬 ‘의기’는 하층민인 기녀들의 독립운동을 통해 임진왜란의 의병정신을 이어간 이름 없는 민초들의 의로운 항거를 현대적인 감각과 감동적인 선율로 재창조한다.

논개의 정신을 이어간 기생 ‘산홍’과 그를 첩으로 삼으려다 그녀를 죽음으로 몰아간 을사오적 ‘이지용’, 전국 최초로 3.1 독립 만세운동에 참여하고 체포된 진주 기생들의 삶을 그린다. 역사적 기록을 바탕으로 한 시대극 뮤지컬이다.

경남도문예회관은 작품을 지속적인 레퍼토리 공연으로 이끌고, 도내 군소 공연장에 보급할 예정이다. 오디션은 1차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거쳐, 31일 1차 결과를 개별통보하고 다음달 12일 2차 현장 오디션을 진행한다. 오디션 심사는 △지정대본 연기(40점)와 지정곡(50점), 면접(10점) 등으로 이뤄진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이 주최하고 공연예술BOX 더플레이가 주관하는 이번 오디션은 만 18~35세 남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경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idfreesoul@naver.com)로 접수할 수 있다.

뮤지컬 ‘의기’ 배우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center.gyeongnam.go.kr)와 공연예술 BOX 더플레이(743-319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귀현기자 k2@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