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 대학
폴리텍 창원캠퍼스, 일학습병행과정 학위수여식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9  17:33:5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는 대학 본관 1세미나실에서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과정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 과정은 Pathways in Technical Education, oriented Convergent High-Technology의 약자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고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기업의 핵심 인력으로 정착, 성장할 수 있도록 일(직장)과 학습(한국폴리텍대학)을 병행해 2년 동안에 산업학사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이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2017학년도에 입학한 13명이 산업학사학위를 취득하며 졸업의 기쁨을 누렸다.

손은일 학장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도 대학은 점점 어려워지는 경제 여건에 굴하지 않고 학생들의 실질적 직업능력 향상을 위해 힘쓰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캠퍼스 도제특구지원센터에서는 11월 말까지 고교에서 도제교육을 받은 이력이 있는 학습근로자들에게 P-TECH 과정 2019학년도 신입학 지원 및 문의를 받고 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2017학년도일학습병행제(P-TECH) 학위수여식 개최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는 대학 본관 1세미나실에서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과정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