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 대학
창원폴리텍,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 입상동상 1학년 박성홍, 장려상 1학년 윤승민 2학년 김용준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26  17:58:5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는 소속 재학생들이 지난 24일 SETEC 전시장 컨벤션홀(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17회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3명이 입상했다고 밝혔다.

‘수영장 코어 청소 로봇’을 출품한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1학년 박성홍 학생이 동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노약자의 편리를 위한 엘리베이터’를 출품한 스마트전기전자과 2학년 김용준 학생과, ‘캠핑용 수납 도마’를 출품한 기계시스템과 1학년 윤승민 학생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창원캠퍼스 소속 재학생들은 이번 대회 뿐만 아니라, 최근 개최된 ‘제5회 현대위아-지멘스 스마트 NC프로그램 경진대회’, ‘제10회 대한민국 녹색성장 학생생활 발명대회’, ‘제22회 전국용접기능경기대회’ 등에서 대거 입상하며,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기술 인재로 성장하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손은일 학장은 “앞으로도 창원캠퍼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수기자
 

창원폴리텍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 수상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는 소속 재학생들이 지난 24일 SETEC 전시장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17회 청소년 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3명이 입상했다고 밝혔다.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