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무학 좋은데이, 제6회 부코페 공식 후원
황용인  |  yong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26  21:39:1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무학은 다음달 3일까지 부산시 영화의 전당과 부산 전역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무학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1000 만병의 보조상표를 통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최를 홍보지원한다.

또 코미디언과 협력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개그팀 투맨쇼가 진행하는 ‘개쏘(개그+소주)데이’는 맛있는 안주와 소주를 마시면서 개그쇼를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춤노래 만능 코미디언 김재욱과 톡톡튀는 입담을 가진 정범균이 관람객과 같이 소주를 마시면서 소통하는 개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유명 개그우먼 오나미와 박소영의 ‘좋은데이 X 코미디언 게릴라 어택’을 진행한다.

평소 연애인을 자주 볼 수 없는 지역 시민들에게 부산 주요상권을 돌아다니며 깜짝 팬미팅과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깨알 같은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개막식에는 먹선수로 유명한 김준현의 MC와 함께 셀럽파이트(송은이, 신봉선, 김영희, 김신영, 안영미)가 에너지 넘치는 특급 축하무대와 데뷔 40년을 맞은 임하룡,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 등이 출연했다.

무학 이종수 사장은 “올 여름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웃음과 소통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회 부산코미디페스티벌의 포스터는 인기 웹튼 작가 기안84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부코페의 공식 마스코트인 퍼니와 버디가 부산 해운대 바닷가에서 뛰어 노는 모습을 기안84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올해로 6회 째를 맞은 아시아 유일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며 이번 코미디페스티벌에는 10개국 40개의 공연 팀이 참가한다.

황용인기자

 
무학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공식 후원
24일 부산시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 블루카펫 행사에서 좋은데이 캐릭터 인형이 참가자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황용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