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종합
2018 거제맥주축제에 초대합니다28일~9월2일까지 장승포항 친수공간
김종환  |  hwa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27  22:52:3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거제맥주축제에서 무더위와 스트레스 싹 날려 버리세요”

2018 거제맥주축제가 28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6일 동안 장승포항 친수공간에서 열린다.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열리는 거제맥주축제는 올해 2회째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더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행사준비에 여념이 없다.

거제맥주축제조직위원회는 지난해보다 객석을 2배로 늘려 2500여 개를 준비하고 있다. 맥주·안주 부스 등 편의시설도 늘려 좀 더 편안하게 맥주를 마시고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디제잉 파티, 댄스 공연, 상품 이벤트, 즉석댄스 경연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으로 축제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물할 계획이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싸이버거’와 ‘DJ라라’가 매일 저녁 댄스타임을 함께 한다.

1만 원의 입장권으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준비된 공연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축제현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맥주축제에서 지적됐던 내용과 부족했던 부분들을 없애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변화를 줬다”면서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거제맥주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7 거제맥주축제는 9월 20일부터 5일 동안 유료 입장객 기준 6500여 명이 찾아 초가을의 밤을 노래와 댄스로 물들였다.

김종환기자

맥주축제2
지난해 축제
김종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