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민원행정 서비스 친절도 향상을 위해 양산시 전직원을 대상으로 9~10월 두 달간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전화친절도 조사는 민원인을 가장한 전문 모니터요원에 의한 전화모니터링으로 전화응대의 신속성, 경청 태도, 연결 상태 등 전반적인 전화친절도를 평가한다.
양산시는 평가 결과 미흡한 부분을 파악해 직원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우수사례 공유 부서별 평가 결과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전화친절도 조사는 민원인을 가장한 전문 모니터요원에 의한 전화모니터링으로 전화응대의 신속성, 경청 태도, 연결 상태 등 전반적인 전화친절도를 평가한다.
양산시는 평가 결과 미흡한 부분을 파악해 직원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우수사례 공유 부서별 평가 결과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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