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셀큐어 아라760 라인’ 출시
셀트리온 ‘셀큐어 아라760 라인’ 출시
  • 여선동
  • 승인 2018.09.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셀큐어 아라 760 에센스


760년 동안 오랜 잠에서 깨어나 생명력을 자랑하는 아라홍련의 줄기세포 추출수로 개발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셀큐어(CELLCURE)’가 수분 자생 케어 라인인 ‘아라760’을 출시했다.

2013년 세계적인 바이오 연구회사 (주)셀트리온스킨큐어(대표이사 서진석)가 함안군에 화장품 원료개발을 제안해 아라홍련 상품화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은 가운데 연꽃의 오염된 환경을 정화하는 능력과 미백기능 등으로 국내 뷰티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셀큐어 아라760’ 라인은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로 5년의 연구 끝에 배양한 식물 스템셀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준다. 오랜 시간을 견디고 피어난 아라홍련과 건조하고 뜨거운 아프리카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부활초가 만나 피부에 촉촉함과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는 오랜 시간을 견디고 피어난 연꽃 캘러스 추출수가 90.3%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워주고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워터 타입 에센스다. ‘아라760 아쿠아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연꽃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감싸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끈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아라760 미드나잇 리뉴잉 슬리핑 마스크’도 출시했다. 연꽃 성분이 밤 사이에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여 다음 날 달라진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슬리핑 마스크다.

특히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함안군과 셀트리온스킨큐어가 공동부스를 운영해 ‘아라760 기능성화장품과 아라홍련 특산물, 가공식품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제품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공식홈페이지(http://www.celltrionskincu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군은 5년간의 연구를 거쳐 스킨케어 제품‘ 셀큐어 아라760’을 출시, 아라홍련 스토리와 원료를 지속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아라홍련 상표권 독점사용 계약을 지난해 7월 정식 체결했다. 아라홍련의 줄기세포 추출수 셀큐어 아라760은 출시 후 국내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어 미국과 유럽 수출을 위한 판로 다각화 검토에 들어갔다.

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

 
아라홍련의 줄기세포 추출수로 개발한 기능성 화장품 셀큐어 아라760스템셀 에센스
아라7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