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BNK경남은행, 카드 가맹점 대금입금 단축
황용인  |  yong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05  01:35:5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자영업자와 영세 소상공인 금융 지원의 일환으로 경남BC카드 가맹점 대금 입금 주기를 단축한다고 4일 밝혔다.

통상적으로 매출접수 후 2일 가량 소유되던 경남BC카드 가맹점 대금 입금을 매출접수 다음날 이뤄질 수 있게 변경했다.

이에 따라 경남BC카드 가맹점들은 종전보다 하루 일찍 대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경남BC카드 가맹점 대금 입금 주기 단축 시행으로 자영업자들의 자금 순환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있는 만큼 사업장 경영에 안정을 가져다 주는 지원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가맹점 대금 입금 주기 단축 시행과 별도로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과 소외계층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지원을 통해 자영업자와 영세 소상공인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는 복안이다.

전 임직원이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추석 제수용품을 구입하고 소외계층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해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생필품과 추석 제수용품을 구입하게 할 계획이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경남BC카드 가맹점 대금 입금 주기 단축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자영업자와 영세 소상공인 금융 지원의 일환으로 경남BC카드 가맹점 대금 입금 주기를 단축한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황용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