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사회종합
하동군지사보협,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
최두열  |  hadong8050@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06  19:21:2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하동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노동호)는 6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에서 민·관 사회복지 종사자 및 봉사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념행사는 ‘민·관 협력으로 감동 있는 복지하동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기념하고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단체, 사회복지 공무원 등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애쓰는 사회복지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상기 군수를 비롯해 신재범 군의회 의장, 이천형 새하동병원장 등 기관·단체장들도 참석해 사회복지의 날을 축하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노동호 공동위원장은 “지역의 복지 향상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더불어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사회복지인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애로는 미래를 향한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오늘 행사를 통해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옥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춘석 위원등 8명에게 군수·군의회 의장·협의회 위원장 표창장이 수여됐다.

또한 행사장에는 각 사회복지 시설·기관의 홍보 및 체험부스, 다과코너, 포토존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돼 다양한 유익함과 즐거움을 제공했다.


최두열기자
 

facebook_1536211278397
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자들이 상장과 꽃다발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최두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