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 대학
폴리텍 창원캠퍼스 ‘동문 상생교류 채용박람회’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06  18:49:1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기술혁신 최고경영자의 상생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2018 한폴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가 5일과 6일 양일간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상생교류&채용박람회는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제13대 총동문회(회장 강창근)가 주최하고, 총동문회 상생협력단(단장 강병복)이 주관,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 총동문회 대외협력단(단장 양승주)이 후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미래테크원, 마산산업, 신스윈, 대호테크, 주광테크 등 제조업과 서비스업 등 총 84개 동문업체가 참여해 참신한 제품들을 전시한다.

특히 박람회 참여부스에는 전시와 함께 채용 면접도 함께 진행돼 지역 취업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해 관심을 모았다.

강창근 총동문회장은 “이번 박람회는 기획 초기부터 순수하게 CEO들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면서 동문간 업종 이해를 통한 상호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경기침체로 갈수록 지역경제가 어려지는 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동문이 힘을 합쳐 상생발전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허성무 창원시장도 행사장을 찾아 전시업체를 둘러보고 이후 지역 경제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 시간을 가졌다.

허성무 시장은 “제1회 상생교류&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역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취업기회의 장이 되고, 기업에게는 장차 4차 산업혁명을 이끌 다양한 인적자원을 채용·양성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은수기자


 

창원폴리텍 채용박람회3
‘2018 한폴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가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허성무 창원시장도 참가해 축하했다.
창원폴리텍 채용박람회
‘2018 한폴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가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허성무 창원시장도 참가해 축하했다.
폴리텍 창원캠퍼스, ‘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
‘2018 한폴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가 한국폴리텍대학 창원캠퍼스(학장 손은일)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허성무(왼쪽 두번째) 창원시장도 참가해 축하했다. 가운데가 손은일 학장.
창원폴리텍, 2018 한폴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 개막
‘2018 한폴CEO 동문 상생교류&채용박람회’ 테이프 컷팅식.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