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개막
강진성 기자  |  news24@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06  23:16:5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6일 오전 11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관광산업 발전과 내수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개막식에는 최재성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김홍주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 민경석 한국관광공사 본부장, 공동주최 신문사 대표, 박재영 롯데JTB여행사 대표이사 및 총 24개국 대사관 및 관광청 관계자가 참석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2018 KITS(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의 도전 목표인 국내 최대 ‘B2B’시장을 공략해 참가기관 및 해당 바이어간의 실질적인 관광콘텐츠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여행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17개 시도 내 지역별 관광명소 및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및 기타 해외여행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다양한 관광관련 콘텐츠와 전시가 주를 이루고 있다.

또 박람회를 찾는 많은 참관객들을 위해 박람회 사무국 및 참여 지자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진행되는 ‘Catch the KITS’ 이벤트를 통해 동남아 크루즈여행권, 항공권, 숙박권 및 다양한 여행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강진성기자

 
개막식
제3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개막식이 6일 오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린 가운데 참석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