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라이프
방탄소년단 담은 'LG Q7 BTS 에디션' 출시사진·목소리 등 특화 기능 담은 한정판 제품
연합뉴스  |  yunhap@yunh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1  03:33:1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LG전자, 'LG Q7 BTS 에디션' 예약판매 실시<YONHAP NO-2786>
LG전자가 방탄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담은 ‘LG Q7 BTS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전했다. 예약 가입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라인 숍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LG전자 제공

LG전자는 글로벌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BTS) 관련 특화 기능을 담은 ‘LG Q7 BTS 에디션’을 20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6월 출시한 LG Q7에 방탄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

제품 후면과 번들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 로고를 적용했다.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 처음으로 공개되는 25개 멤버 사진이 매일 랜덤으로 바뀌는 월페이퍼,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굿나잇콜, 육성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 BTS 갤러리 등이 담겼다.

13일부터 19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라인 숍을 통해 예약판매하며 20일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된다. 출고가는 47만3천원이다.

LG Q7은 18대 9 화면비의 5.5인치 ‘풀비전’ 디자인을 갖춘 중가대 실속형 스마트폰이다.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 셀카를 찍을 때 인물에 또렷이 초점을 맞추는 ‘아웃포커스’, 이어폰 종류와 관계없이 입체음향 효과를 내는 ‘DTS:X’ 사운드 등 멀티미디어 성능을 자랑한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방탄소년단의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 및 목소리 등이 담긴 특화 기능으로 LG 스마트폰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