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종합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폐막
김귀현  |  k2@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1  03:20:3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지난 9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4만 6000명의 관람으로 막을 내렸다.

4일간 진행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는 한국관광공사와 더불어 전국 17개 시·도의 지자체가 참가했으며 인도네시아와 일본, 중국을 비롯해 16개 국가 각국의 우수 관광콘텐츠를 홍보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자체 홍보관, 명품관광상품, 테마여행관, 전통문화체험을 중심으로 국내 관광콘텐츠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선보였다. 특히 해외 50여 명과 국내 70여명 등 총 120명의 바이어를 초청해 참여한 도시들과 2일간 활발한 B2B 상담을 진행했다.

행사기간 동안 참관객을 위한 행사도 다채로웠다. 세계 곳곳을 누비는 여행 고수들의 경험담을 듣는 여행토크쇼와 국내 자유여행,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 자전거 여행, 자연과 함께 떠나는 힐링여행 등 6개의 테마로 구성되어있는 ‘여행 꿀팁’은 6일부터 박람회 마지막날까지 호응을 얻었다.

지난 9일에는 박람회 폐막으로 박람회 서포터즈 수료식을 진행했고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전달했다. 이어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된 SNS 여행사진전 출품작 중 최우수작 1명, 우수작 2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수여했다.

김귀현기자 k2@gnnews.co.kr

 
김귀현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