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농협김해유통센터, 추석맞이 특별할인 행사
황용인  |  yong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1  23:03:3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성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추석 성수용품 특별 할인행사를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풍성한 추석! 하나로마트에서 정을 나누세요’라는 이벤트를 김해유통센터는 고품질의 우리 농·특·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했다.

특히 오는 18일과 20일에는 경기불황과 소비 침체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깨비장터와 ‘소 잡는 날’행사를 갖고 한우 전 부위별 파격한정 세일을 갖는다.

또한 NH농협과 농협비씨, KB국민, 현대, 하나, 롯데, 우리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행사를 병행한다.

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고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올 추석에도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김해유통센터 추석맞이 행사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추석 성수용품 특별 할인행사를 갖는다

황용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