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쉐보레 스파크,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 황용인
  • 승인 2018.10.2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1992년 이후 올해로 27년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대한민국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이다.

또 평가는 전반적 만족도 30%, 요소만족도 50%, 재이용 의향률 20% 등 총 3개 항목의 점수를 합산한다.

쉐보레 더 뉴 스파크는 이번 조사에서 100점 만점 중 83.8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기아 모닝을 제치고 4년 연속 경형 승용차 부문 만족도 1위에 올랐다.

스파크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입의향 부문에서 경쟁 모델 대비 월등한 점수를 받았으며 요소만족도에서는 승차감(안락감), 주행 안정성, 엔진 및 미션 성능, 정비품질 대비 수리비용 등의 세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국지엠 신영식 부사장 겸 CMO는 “쉐보레 스파크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경차로 위치를 확고히 해온 모델”이라며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4년 연속 1위 달성은 스파크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안전성, 퍼포먼스, 프리미엄 편의사양 등 탁월한 제품 경쟁력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10월 Korea Sale Festa 참가를 통해 선착순 2500명의 스파크 고객을 대상으로 9%(최대 160만원)의 연간 최대 할인율을 제공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쉐보레(Chevrolet)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