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창원시지부, 입후보예정자 공명선거 교육
농협창원시지부, 입후보예정자 공명선거 교육
  • 황용인
  • 승인 2019.02.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창원시지부(지부장 이성섭)는 21일 창원시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창원시지부 회의실에서 오는 3월 13일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위탁선거와 관련한 선거법 해석과 선거운동, 기부행위에 관한 주요내용, 위탁선거법 위반사례 등을 입후보예정자들에게 교육했다.

특히 최근 주요 위반사례로 많이 적발되고 있는 음식·음료제공 등의 기부행위, 호별방문, 화상통화 및 음성메세지 발송, 사전선거운동, 후보자 본인 이외의 선거운동 등에 대해서도 집중 교육했다.

특히 입후보예정자들은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을 위한 공명선거 추진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성섭 창원시지부장은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이 농·축협 발전에 초석이 된다”고 강조하며 ‘돈 선거 근절’ 등 공명선거 실천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농협창원시지부는 오는 3월 13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창원관내 16개 농·축협이 선거를 치른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농협창원시지부가 오는 3월 13일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창원 관내 16개 농·축협 조합장 입후보자예정자들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추진 결의대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