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이사장 허환구)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단은 12일 각 부서 CS(고객만족)리더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회의’를 갖고 고객 불편 ‘제로화’ 실천을 다짐했다.
안상모 경영본부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S리더 실천다짐을 결의하고, 고객만족 향상 추진방향에 대한 토론을 가졌다.
공단은 고객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해 부서별 CS교육과 이행점검을 강화하고, 업무연찬을 통한 직무별 전문지식 습득으로 업무미숙에 의한 불만고객 발생을 방지하기로 했다. 공단은 그동안 체계적인 CS경영 종합계획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불편 사항을 점검하는 등 서비스 품질향상에 주력해 왔다.
안상모 경영본부장은 “앞으로도 CS리더를 중심으로 고객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감동으로 다가가는 공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공단은 12일 각 부서 CS(고객만족)리더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회의’를 갖고 고객 불편 ‘제로화’ 실천을 다짐했다.
안상모 경영본부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S리더 실천다짐을 결의하고, 고객만족 향상 추진방향에 대한 토론을 가졌다.
안상모 경영본부장은 “앞으로도 CS리더를 중심으로 고객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감동으로 다가가는 공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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