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자 인터뷰]김성기 창녕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인터뷰]김성기 창녕군산림조합장
  • 정규균
  • 승인 2019.03.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 가치 창조…조합 위상 높일 것”

-2위후보와 19표차가 넘는 차이로 당선이 됐는데 먼저 당선소감을 말해 달라.

▶먼저 조합원들의 전폭적인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선거과정에서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조합원들이 믿음으로 끝까지 지켜줬다.

-이번 선거에서 당선된 힘과 원인이 어디에 있다고 보는가.

▶산림의 현실과 애환을 누구보다도 잘 알며 산림사업의 수주 경쟁이 심화되는 시점에 풍부한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일꾼은 자신이라며 새로운 변화로 산림조합의 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 결국 조합원이 주인 되는 조합을 만들어야 한다는 충고와 의지다.

-앞으로 4년 동안 어떤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겠는가.

▶이제 앞으로의 4년은 조합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시간으로 만들어 가겠다.

산지비율이 높은 창녕지역에서의 역할을 강화시키겠다. 아울러, 산주의 산림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지도사업, 산림자원조성사업, 임산물생산과 판매 등의 유통사업과 상호금융업무 취급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해 임업인과 함께 상생, 발전을 꿈꾸고 있다. 또한 경제사업의 성과가 조합원에게 돌아가도록 조합원을 위한 환원사업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끝으로 조합원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내실 있는 조합을 만들기 위해서는 조합원과 조합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

조합원은 조합을 전용해야하고 임직원은 조합과 조합원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한다.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원과 상생하며 조합의 발전과 지역경제의 발전이라는 목표를 달성하여 산림 조합의 위상을 높이도록 하겠다.

정규균기자

김성기 당선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