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 킹’, 5월 공연 티켓 추가 오픈
뮤지컬 ‘라이온 킹’, 5월 공연 티켓 추가 오픈
  • 박성민
  • 승인 2019.03.2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1일 부산 드림씨어터
뮤지컬 ‘라이온 킹’이 오는 4월 11일 부산 개막을 앞두고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연 연장을 확정하여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탄생 20주년 기념으로 성사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한국에서 원어로 만날 수 있는 다시 없을 기회로 전 세계 흥행 1위 뮤지컬의 독보적인 위엄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대구와 서울 공연 모두 유례없는 흥행을 기록하였으며, 부산 공연 역시 부산에서 세계적인 뮤지컬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한국 공연의 마지막 도시로 의미가 더해져 티켓이 빠르게 소진되며 개막 전부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뜨거운 성원으로 한국 공연의 대미를 장식 할 부산 공연을 5월 26일까지 연장 확정한 ‘라이온 킹’은 오는 4월 3일(수) 오후 2시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오픈 되는 공연 회차는 5월 21일부터 5월 26일까지 총 8회차 공연이며 BC카드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드림씨어터, 페이북,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드림씨어터 회원은 하루 빠른 4월 2일(화) 오후 2시 선예매가 진행되며 선예매 5%, BC카드 결제 시 최대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에서 ‘라이온 킹’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라이온 킹’은 20개국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되며 9500만 명 이상이 관람하며 세계적인 문화현상이 된 작품이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브로드웨이에 가지 않고도 오리지널 무대 스케일과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는 배우들의 탄력적인 몸이 혼연일체 된 동물 캐릭터의 표현은 ‘라이온 킹’만의 특별함으로 ‘라이온 킹’만큼은 반드시 오리지널로 봐야 하는 작품이다. ‘라이온 킹’인터내셔널 투어는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3월 28일까지 공연하며. 마지막 도시 부산은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에서 4월 11일부터 5월 26일까지 공연된다. 자세한 정보와 예매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