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산점, ‘골프박람회’ 전개
롯데백화점 마산점, ‘골프박람회’ 전개
  • 이은수
  • 승인 2019.05.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5월 들어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이 돌아왔다.

롯데백화점 마산점(점장 김동수)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유명 골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제 1회 ‘SPRING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황금연휴기간인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명 골프 클럽 및 용품을 35%에서 최대90%까지 할인해 판매하며, 골프 의류는 먼싱웨어, 르꼬끄골프, 닥스 골프 등을 백화점 입점 브랜드 뿐만 아니라, 엘르골프, 아놀드 파마 등 미입점 행사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늘어나는 골프 용품의 수요에 맞춰 선호도가 높은 마루망, 혼마 등 골프 용품을 10억 규모로 엄선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게 백화점측 설명이다. 롯데백화점 마산점 8층에서 진행되는 용품·클럽 박람회는 마루망 마제스티, 혼마 베레스, 혼마 비즐 등 골퍼들이 선호하는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뿐만 아니라, 캐디백, 골프공 등을 35%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슈페리어/임페리어, 엘르골프, 아놀드파마 등 골프의류를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유갑종 롯대백화점 마산점 남성패션팀장은 “골프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제 1회로 진행되는 골프박람회를 맞아 다양한 골프 클럽과 용품을 준비했다” 면서 “인지도가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은수기자


 
롯데백화점 마산점이 오는 9일까지 골프박람회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