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고객만족도, 전국 캠퍼스 중 2위
진주폴리텍 고객만족도, 전국 캠퍼스 중 2위
  • 김영훈
  • 승인 2019.05.1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2018학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총 37개 캠퍼스 중 2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재정부 주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진주폴리텍은 서비스품질, 전반적 고객만족,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서 전국 2위를 기록했다.

박문수 진주폴리텍 학장은 “계층별 다양한 사업참여와 주체별 적극적인 소통 노력,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지속적인 훈련과정개발 및 취업인프라 확대를 통해 기업과 훈련참여자 모두가 만족하는 취업명문 대학으로서 책임 있는 역할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