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고객만족도 평가 ‘우수기관’
창원시설공단, 고객만족도 평가 ‘우수기관’
  • 이은수
  • 승인 2019.05.20 15: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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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설공단(이사장 허환구)이 행정안전부 주관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국 368개 지방공기업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측정했다.

조사결과 공단의 고객만족도는 87.28점으로 전체 지방공기업 평균 점수(80.94점)보다 6.34점 높은 수준이며, 전년 대비 0.89점 상승으로 가시적 성과를 냈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CS경영 종합계획을 추진해 온 것을 비롯해 각 부서별 CS리더를 통한 고객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고, 고객모니터링단 운영, 분기별 내·외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주력해왔다.

허환구 이사장은 “이같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은 전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창원스포츠파크 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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