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종합복지관, 평생교육 수강생 발표회
하동종합복지관, 평생교육 수강생 발표회
  • 최두열
  • 승인 2019.06.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은 12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노인·장애인 회원 및 가족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올 상반기 운동·음악 등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원 150여명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자 마련됐다.

발표회에서는 우쿨렐레·난타·장구·통기타·시조창·실버댄스·실버체조·라인댄스·한국무용·노래교실 등 총 10개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는 회원들이 미술공예품으로 만든 캔버스 액자, 휴지케이스, 유화로 그린 그림 등 30여점의 작품도 전시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발표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평생 처음으로 서보는 무대라 떨리고 실수도 했지만 공연을 보여주고 박수를 받아보니 너무나 가슴 벅차고 즐거웠다”며 “복지관에서 취미라는 친구를 만들어 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회원들의 실력과 열정을 볼 수 있었다”며 “평생교육사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욕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종합복지관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복지관 대강당 로비에서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신청을 받는다.


최두열기자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에서 평생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를 가졌다./사진제공=하동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