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SNS 전문가 함양서 팸 투어 ‘참 좋네요~’
전국 SNS 전문가 함양서 팸 투어 ‘참 좋네요~’
  • 안병명
  • 승인 2019.06.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SNS 홍보 팸투어단 23명 방문
엑스포 주제관·남계서원 등 팸투어

전 세계인의 축제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앞둔 함양군이 전국 각지의 SNS 전문가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함양산양삼 6차산업사업단의 주최로 12일 열린 팸투어에는 SNS 홍보 팸투어단 23명이 참가해 함양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고, 그 속에서 생산 함양산삼을 비롯한 농·특산물 가공식품 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함양의 주요 관광명소를 비롯해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 예정지, 그리고 함양산삼 등 가공식품 등을 SNS 전문가들이 직접 둘러보는 이번 팸투어는 함양의 자원들을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이들은 아침 일찍 서울에서 출발해 서상면 함양산양삼 6차사업단을 찾았다. 이곳에서 함양산삼 가공식품 설명과 홈페이지 소개, 가공시설 견학 등 불로장생 기운이 가득 담은 가공식품들을 둘러봤다.

이어 오후에는 천 년의 숲 상림공원과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개최되는 산삼주제관과 산삼유통센터, 약초관를 비롯해 엑스포 부행사장으로 활용될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등을 찾아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또 최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가 확실시되고 있는 남계서원을 비롯해 국립공원 1호 지리산의 관문인 지리산 조망공원, 우리나라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지안재·오도재 등 함양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을 두루 체험했다.

군 관계자는 “함양군의 특성화된 다양한 테마별 여행 코스를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활발히 홍보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앞두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엑스포 성공개최에 이바지 하겠다”라고 전했다.

안병명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