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체육회, 제58회 도체 운영개선 평가회
경남체육회, 제58회 도체 운영개선 평가회
  • 박성민
  • 승인 2019.06.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운영·발전방안 논의

경남도체육회(회장 김경수)는 13일 오후 3시 창녕군 부곡 로얄관광호텔에서 ‘제58회 도민체육대회 운영개선 평가회’ 개회식을 갖고 이틀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평가회에는 경남도체육회 김오영 상임부회장 등 임직원, 시군체육회 사무국장과 회원종목단체 전무이사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도민체전 운영개선안에 대한 설명과 경기운영, 참가신청, 규정 등 대회 전반에 걸쳐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논의를 했다.

첫날 평가회의 후에는 ‘스포츠를 통한 소통과 리더쉽’이라는 주제로 특강과 분임토의가 진행되었으며, 14일에는 총평을 끝으로 평가회를 마무리한다.

김오영 상임부회장은 “경남체육의 뿌리라 할 수 있는 시군체육회의 고견을 잘 담아 도민체전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며 “이번 평가회를 통해 도민체전이 감동과 행복으로 경남이 하나 되는 멋진 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육회와 종목단체의 협력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59회 경남도민체육대회는 2020년 4월경 창원시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박성민기자

경상남도체육회(회장 김경수)는 13일 오후 3시 창녕군 부곡 로얄관광호텔에서 ‘제58회 도민체육대회 운영개선 평가회’ 개회식을 갖고 이틀간의 일정을 시작했다./사진=경남체육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