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영 대정골프 대표, 경상대에 발전기금 1000만원 출연
민규영 대정골프 대표, 경상대에 발전기금 1000만원 출연
  • 박철홍 기자
  • 승인 2019.08.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경상대학교(GNU·총장 이상경)는 농업생명과학대학 농생물학과 동문(83학번)인 민규영 ㈜대정골프 대표이사가 13일 오전 총장실에서 이상경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보직자, 김상민 농업생명과학대학부학장, 민규영 ㈜대정골프 대표이사, 곽연식 식물의학과 학과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을 갖고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을 출연했다고 밝혔다.

민규영 ㈜대정골프 대표이사는 “대학을 졸업한 뒤 모교를 잊은 적이 없다. 항상 모교가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원해 왔다. 모교 발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출연하게 됐다”고 말하고 “경상대학교가 경남을 대표하는 거점 국립대로서 전국에 이름을 떨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상경 총장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사업 여건이 결코 녹록지 않을 텐데도 모교와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여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그 뜻에 맞게 소중하게 사용함으로써 대학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홍기자

 

국립 경상대학교는 농업생명과학대학 농생물학과 동문인 민규영 ㈜대정골프 대표이사(오른쪽)가 13일 오전 총장실에서 이상경 총장(왼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을 갖고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을 출연했다고 밝혔다./사진=경상대학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